Brand Story

사람과 세대의 공존

사람은 혼자 살아갈 수 없습니다
함께 살아가는 공간에는 다양한 세대가 존재하며,
그 세대안에는 나의 부모가 있을 수 있고, 나의 자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과 오랜시간을 나누고 싶은 애틋함이 담겨있기 때문에
해비타는 ‘사람과 세대의 공존’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갖고 있으며,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최고의 성분을 고집하고,
사람들의 니즈에 최선을 다한 제품만을 제공합니다.

가족사진

모든 사람들에게는 사연이 있다

인물사진1

저희 딸이 많이 아팠는데, 본인 탓을 하더라고요.
자기가 건강에 너무 신경을 안써서 그렇게 되었다고..
그 아이 탓이 아닌데..

엄마 입장에서 마음이 아프죠, 젊어서 아직 괜찮을거라 생각하며 저야말로 자식 아픈 줄도 모르고 신경 못써준게 너무 미안해요.

- 50대 주부 -

인물사진2

아프면 나만 고생하고 끝나면 좋을텐데..
가족들이 미안해 하고 고생하는게 보이니까..
마음이 무너질 것 같더라고요.

나이도 있으니 내 몸 관리도 하고 자주 챙겼어야 했는데.. 후회되죠. 솔직히 아픈 것보다 가족들이 힘들어하는게 더 고통스럽네요..

- 80대 노인 -

인물사진3

저는 아버지가 한평생 태산같을 줄 알았는데
모든 자식들이 그러하듯 저의 착각이었음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찾아뵙지 못한 사이, 약해지신 아버지의 모습을 보며 뭐라도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더라고요.

- 30대 직장인 -

공감과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

해비타의 시작은 언제나 '사람을 위한' 제품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가족이라는 테두리 안에 사람들은 조직을 이루며 살고 그 안에서 1차원적으로 가장 고민하고 걱정하는 것은 바로 '가족의 건강'입니다.

해비타는 그들의 고민에 공감하고(Empathic), 해결할 수 있는 기술력을 연구하여 혁신적인(Innovative) 제품을 개발함으로서 그들에게 감동(Moving)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조직도

CI

습관으로 활력을 되찾다

HAVITA is a habit

“해비타는 습관이다.” 라는 의미를 갖고있는 브랜드명 ‘해비타(Havita)’는
사람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해비타를 섭취하는 것이 습관이 되게하고,
일상의 활력을 불어넣는 목표로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해비타 로고의 심볼 중 V모양은 바이탈(Vital) 모양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V에서 높이 뛰어오르는 곡선은 사람들의 큰 활력을 의미합니다.

해비타로고

브랜드 컬러

브랜드컬러 오렌지

#c6ab75

C : 45%, M : 61%, Y : 100%, K : 42%

브랜드컬러 블랙

#231916

C : 65%, M : 69%, Y : 69%, K : 78%